어깨파인옷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슈퍼꼰대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1 00:01:59 댓글 0

본문

모든 여자가 알아야할 브라 팁 6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라 입는 팁을 가져와 봤어요!
도데체 오프숄더를 샀는데 어떻게 입어야하는지 모르겠는거에요..
그래서 저도 열심히 연구했고 여러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서!
영상 가져와봤습니다! :)

✗ 제품 정보 Products ✗

몇주전에 산 상품들이라 똑같은 상품이 없어서 ㅠㅠ 비슷한 제품들로 url 걸어놨습니다~

누브라 https://goo.gl/mVubxb
forever 21 수영복 https://goo.gl/cSNRjF
h\u0026m 브라렛 https://goo.gl/YVzZVj

✗ 친구해요! Let’s be friends! ✗
Instagram: @yeowoolku https://www.instagram.com/yeowoolku/
twitter: @yeowoolku https://twitter.com/yeowoolku

✗ 카메라 및 편집 프로그램 Camera Information ✗
Camera: Canon 70D, Canon EOS M3
Camera Lens: Sigma 30mm f/1.4 , Canon 18-135mm
Editing Program: Final Cut Pro X

✗ 제 소개입니다! About YEOWOOL ✗

안녕하세요~ 일상유튜버 여울입니다.
일상뿐만아니라 라이프스타일, 뷰티, DIY, 요리 등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은 정보들을 콘텐츠로 제작하고 있으니 많은 구독 바랍니당 :)

I live in SEOUL, South Korea. twenty something years old.
I’m interested in making LIFE STYLE, BEAUTY and just what makes people happy kinda videos!
Hope you guys enjoy my videos and get inspired :)
Thank you for being part of my life!


For business inquiries, please email yeowool200@naver.com
yeowool 여울 : 초커는 포에버21 제품이고, 목걸이는 O.S.T 제품입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셔서 감사하고 콘텐츠 만들 힘이 나네용!!
시간내서 댓글도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쁜 오프 숄더 입고 여름 보내요~~ 우리모두!!
hi by : 공공장소나어디서 올렀는데 아cctv에 찍혔을생각하니 ㅜㅡ 당황스럽고 부끄럽고 복잡하네요..ㅜㅡ
에그문희나 : 브라 끈 보일까봐 조마조마 하면서 살아 왔는데 스트랩한개 풀어서 밑으로 하는걸로 해 봤더니 너무 좋네요
김다희 : 언니 대단해요 저도 직접 해보니 좋네요
프리지아 : 완전 유용해요~~
:엄지 척!!!
라떼 : 안녕하세유ㅠ 초등학생5학년입니다,,,,남들과 다르게 성장이 빨라서 한번씩 이상하게 보는친구들도 있어서 짜증나요ㅠ 어떻하죠,,,,
그렇게 큰것도 아니라
일단 감추기 위해 스포츠브라를 쓰는데도 약간씩 보여요ㅠ 일럴때 방법좀 알려두세요ㅠ
Jinyoung Bae : 나도 브라 입고 싶다(나 남자)
k액터 : 이뿌시다 여울씨 ㅎ
ᄒᄒ : 이런 영상 너무 좋아요 ㅜㅜㅜ
저도끈때문에 오프숄더 못입고있었었우ㅜㅜ
내일은교회안가고절가는날 : 저번에 M.net에 한 여자가 관중으로 나왔는데 오픈숄더 입고 브라 안입엇니 꼭지 노출된적 있었는데ㅋㅋㅋ

오프숄더 예쁘게 입기!! 속옷+끈나시 브라 팁!! [+오프숄더 고정법] Bra + Off shoulder TIPS

INSTAGRAM @from.hanbyul


오프숄더 고정법 영상 출처






PRODUCT INFO


-탱크탑브라 (6IXTY8IGHT)

누드톤/블랙 하나씩 구매하는 것 추천!
푸쉬업이 돼서 컵이 들뜨는 것이 덜하고 흘러내리지는 않지만
딱 달라붙는 옷보다는 살짝 헐렁한 느낌의 민소매\u0026오프숄더 용으로 추천


-수영복상의 (OYSHO)

탱크탑브라 보다 고정력이 좋아서 흘러내릴 걱정 없음X
사이즈를 크게 고려하지 않고 바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고정력이 좋다보니 조금 답답할 수 있음
화려한 제품은 프린팅이 보일 수도 있으니 컬러 잘 고려 해서 구매하면 굿!


-실리콘브라 (H\u0026M)

도톰하게 패드처럼 되어 있는 실리콘 브라보다
얇고 납작한 패치브라가 훨씬 더 편하고 안 미끄러짐!
하지만 땀이 나거나 부착이 잘못 되어 있으면 떨어질 수 있으니
헐렁한 옷 보다는 딱 달라붙는 스타일의 민소매+오프숄더에 추천!


-니플패치 (OYSHO)

가슴 부분이 많이 파여있는 옷이나 실크류 같이
속옷 라인이 드러나면 안 예쁜 옷들에 착용하면 좋음
얇은 옷을 입거나 더울 때는 패치만 붙여주면 진짜 짱짱!







WHAT I WEAR

top # STYLENANDA (작년제품)
earrings #ZARA




-----------------------------------------------------------------

CAMERA : Canon G7x2
EDIT : Final Cut Pro X

-----------------------------------------------------------------

INSTA : @from.hanbyul
Mail : fromhanbyul@gmail.com

-----------------------------------------------------------------


FTC : NO Sponsored


-----------------------------------------------------------------
한별Hanbyul : 오프숄더 고정법 영상 출처



지난 영상에 누가 뒷머리 염색 덜 됐다고 해서
뒤늦게 염색 덜 된거 깨달았어요..ㅎ..(인스타참고)

더보기란에 영상에서 보여드린 브라 종류들 간략하게 정리했으니
영상 다 보시고 한번 더 보셔서 참고해 주세요✔️

오늘도 놀러와줘서 고마워요오오오
김민화 : 입고 계시는 오프숄더 어디꺼인지 알수 있을까요 ㅠㅠㅠㅠ
겨레 : 와 진짜 완전 이건 꿀팁 같아요 왠만하면 이런 영상 활용 잘 안 하는데 정말 도움 됐어요!!!
으닝 : 혹시 흰색 오프숄더라서 비칠때는 어떻게 입으면 좋를까용 ㅠㅜ!?!?
SANGHUN OH : 오프숄더 꿀팁이죠
씨리얼 : 제가 13살인데 저한테 맞는 끈없는 브라는 없는데 어떡해해야하나요?
시율Si-yul : 스포츠는 어떻게해요ㅠㅠ 그냥 보여두 괜찮을까요?
이유라 : 저 처음봤는데 진찌 이쁘세용 구독하고 가용
Megan Blake : shorturl.ca/hentaim0de1er5145shot
Hillary Atkinso : ටිකක් ගොඩක්ම වන ස්නායුඋණුසුම්කාරී.වගේපටුලේනාලත්වරණයචින්තනය ක්රියාවලිය.

ENG) 오프숄더& 노출심한 여름옷! 누브라&니플패치 상세리뷰ㅣBras for Off Shoulder & Backless Tops

-------

☀︎Business inquires
senmin211@gmail.com

☀︎Instagram
seonminj

☀︎Naver Blog
https://blog.naver.com/kittysenmin

-------

☀︎Ending song
https://soundcloud.com/miagladstone/ideal

-------

☀︎camera
canon g7x mark2

-------
선민_sunmin : ☀︎ 타임라인 ☀︎
0:48 누브라 리뷰시작
1:34 올바른 누브라 부착법
3:02 누브라 착용하면 티나나?
3:16 하루종일 착용하면 접착력 ok? 땀나면?
5:05 제거할땐? 재사용 가능?
-------
6:00 니플패치 리뷰시작
6:42 니플패치 착용하는 법
7:09 니플패치 착용하면 티나나? 일반 면티에 입으면?
9:35 접착력은? 땀나면?
10:02 땔때는? 재사용 가능?

안녕 여러부운 :) 선민입니다 드디어 여러분들이 많이 문의 주셨던 누브라 & 니플패치 리뷰영상을 가지고 왔어요!! 저도 누브라 사기 전에 막 리뷰 찾아봤는데도 안풀리는 궁금증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누브라&니플패치 사기 전, 궁금했던 모든 것들을 싸악 정리해서 여러분들을 위한 리뷰 영상을 만들었땁니다:) 진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꼭! 여름은 또 재끼는 맛이 있는거니까, 우리 속옷 야무지게 이용해서 올 여름도 멋있게 잘 지내봐요
lyulyu : 가슴을 데리고 온다 ㅋㅋㅋㅋㅋㅋㅋ 영끌해서 델고 와야 하는건가요 빵터졌어요
궁금한거였는데 속시원해졌네요 ㅎㅎ 영상 감사합니다.
이수란 : 저도 니플패치 갖고 싶어용
꿀꽈당 : 실리콘패치는 가슴이크고 쳐져있으면 가슴이너무안예뻐보여요
진효민 : 영상속의 빨간색 오프숄더 어디서 사셨나용??ㅠㅠ
멍청이뽀로로 : 옷 다벗고 해야지 ,,
이숙정 : 아니 ㅁㅊㅋㅋㅋㅋ하유두유둨ㅋㅋ
김자반 : 방금 누브라 착용실패하고
왔습니다....
실제 착용과정 궁금했는데
감사해요ㅜㅜ
워니니 : 이렇게 멀진않앟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3 : 혹시 영상에서는 무슨 속옷을 입으셨나요? 제가 이번에 어딜가는데 비슷한옷을 입는데 속옷을 뭘입어야할지 모르겠어서요ㅜㅜ

... 

#어깨파인옷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js0b591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