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구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청담동칠공주 조회 4회 작성일 2020-06-29 19:54:26 댓글 0

본문

[야생마]구두가 천만원이넘어? 기업회장님들이 선택하는 구두!

[야생마]구두가 천만원이넘어? 기업회장님들이 선택하는 구두!

#야생마 #야생마tv #꼬르떼 #구두 #명품구두 #갤러리아명품관 #corthay #파티나 #patina #paris #압구정갤러리아 #로퍼 #loafer #belair #남성구두 #fantomas #loveandcare #아르카 #플렉스 #기업회장 #비싼신발 #명품지갑 #명품허리띠 #명품가방 #가죽가방 #악어가죽


- 빌리브네이처 공식 후원사 (추천인코드: [kbsqww] 시 가입만해도 평생 (15% 할인)

↓ 사이트 주소
http://www.believe-nature.com/?snsCod...

야생마 무자비한 아르기닌2종(에이트타임 인핸서&슈퍼 아르기닌 젤리)
사이트주소:https://m.believe-nature.com/goods/go...



야생마TV 구독과 알림설정 눌러주세요^^
───────────▼더보기란▼────────────
야생마랑 운동같이해요 ▷ https://cafe.naver.com/nrdr
야생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acho_kj/
───────────────────────────────
광고,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ytj@sequencen.com
Jason Ferris : 진짜 머싯는남자다
Jason Ferris : 와 악어가죽구두 쌉간지. 악어 발밑에 악어두마리 끌고 다니면 존나 무서울거없지
김동현 : 야생마가 물건을 사면 제가 사는것 처럼 기분이좋아요 ㅋㅋ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ㅋ 야생마 화팅~~
이엘리 : 2만2천언짜리 지하상가 구두랑 큰차이를 느끼지못하겠는 1인...근데 양말 너무 긴거 아이가??
멋지다과채루 : 야생말이 말 발굽을 흉악한걸로 바꿨넹
흉악하다 흉악해
신율담 : 가방 내 스타일이다... 포스는 1천만원 갈꺼 같은데... 다행이다..
jaehoon jung : 간지 멋쟁이 상남자 좋아요
정우성 : 디자인은 아 테스토니가 더낫다고봐 가격 덜덜하네..
조세근 : 이년전쯤 드래곤시티 클럽파티에서 본사람같은데...
천안야옹이 모지리협회 부회장[바람아 불어라] : 야생마 좋은데ㅋ시청자 도움안되는방송임 서민쓰기 접근조차못함ㅋ현타온다ㅠㅠ

씨야(SeeYa) - 구두 / 씨야의 '구두 시리즈' 첫 번째 이야기 / 이보람 (Lee Boram) [보람씨야]

#씨야 #이보람 #구두

'여인의 향기'에 이어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에요^^ 구두 시리즈가 나올만큼 정말 많이 사랑받은 곡, '구두' 불러봤어요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lqhfka0217/
보람씨야 : 슬픈발걸음, 그 사람 구두시리즈는 다른 곡들도 좀 부른 뒤에 올려볼게요 ?
매일 올리고 싶지만 아직은 저의 능력이 많이 부족하여 ㅠㅠ 일주일에 1~2곡이 될 것 같아요!
다음 공개되는 곡은 벤의 180도 입니다 ?
김아뢰야식 : 씨야 멤버들은 ᆢ짐 나와도 거의 싹다
잡아먹음ᆢ전부다 노래실력들이 ㄷㄷ
펀치 : 22년을 살믄서 구두 한컬레 못 사주고 헤어져서 맘 아프네...?
펀치 : 아 ~~나 눈물나 새키들 마누라 넘 보구싶다. ?
bull bye : 원래 가창력이 뛰어나신건 알고 있었지만 다시 들으니 너무 좋네요
دم الحياة : 씨야♥♥♥♥♥♥♥
로마불 : 씨야만의 특색있는 감성을 꼽으라고 하면 역시 짙고 깊은 슬픔을 느린 템포로 강렬히 노래하는 곡이죠. 물론 미디엄 템포나 밝은 곡 또한 참 좋고 가장 흥행하기도 했지만, 구두같은 곡은 씨야의 보컬 구성이나 앨범이 프로듀싱되는 환경 상 지향하기 좋은 정점이었습니다. 그렇기에 밝은 곡, 미디엄 템포의 곡이 앨범의 중심에 서오면서도 이른바 구두 시리즈가 씨야의 음악을 관통하여 꾸준히 이어져 내려온거겠죠.
조이천사 bubu1부부1 : 옛날보다 더 잘부르노
홍민호 : vos 보고 왔습니다 성지순례 갑니다.
남상욱 : 그냥.. 그시절.. 그추억에... 보람씨 목소리에..눈물이.ㅠㅠ

... 

#나구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js0b591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