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면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구구단 조회 2회 작성일 2020-09-20 07:24:33 댓글 0

본문

[박스까남] 세계 최고의 티셔츠!! 메르츠 비 슈바넨! 한 번 입어보면 다른 티셔츠 못 입을걸?! 아아아앙!

세계 최고의 티셔츠를 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특징은 뭘까요?





저 까남이 생각하기엔!!
제일 입기 편하면서 깔끔한 것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티셔츠는
진짜 리얼팩트참트루 명품 티셔츠!!

저 멀리 독일에서 건너온
고오오오오급 티셔츠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로고가 없어.
그리고 디자인도 심플해.
무엇보다 정말 진짜 편해.

제가 알고 있는 티셔츠 들 중에서는
이게 단연. 원탑. 끝판왕 입니다.

아아아아아앙!

조금 비싸긴 합니다.
그런데 잘 따져보세요!

백화점에 가시면 이것보다
비싼 티셔츠도 많이 있잖아요!?

장담하건데,
이것보다 더 높은 퀄리티의 티셔츠는
어디에도 없을 겁니다.

세계 최고 티셔츠라니까요?!

아아아아아앙!

#티셔츠 #코디 #남자옷추천
#메르츠비슈바넨 #merzbschbanen
#무지티셔츠 #유니클로 #에르메스
#Sweatshirt #tshirt #셔츠 #코디추천
창모구 : 생산이랑 소재에 대해 지식이 너무 얕은데 단순하게 약파는걸로 보이네요. 다이마루가 원래 그렇게 짜여나오고 봉제라인 있는 옷들이 더 저급한걸로 얘기하는데 옷은 봉제피스 (봉제라인)가 많을수록 생산단가가 높아집니다. 겨드랑이쪽에 패턴 구조가 조금 더해진 정도로 옷에 대한 퀄리티를 따질수없고요. 옷의 소가가 정해지는 기준은 생산양이 커질수록 더 싸지는게 당연합니다. 원단도 마찬가지고요. 메르츠비슈바넨 옷을 똑같은 원단과 구조로 카피해서 자라나 유니클로에서 전세계적으로 팔면 슈바넨에서 파는 판매가 1/3 이상 떨어집니다. 그렇다고 슈바넨에서 가격상관없이 퀄리티만을 보고 티셔츠만드는것도 아닐거고 제공받아서 찬양하는걸로밖에 안보입니다.
sh k : 형도 우주마켓가서 시계나팔자
김원회 : 진짜 진심 혹시나 해서 사봄. 잉크블루 215
낚였다. ㅋㅋㅋㅋㅋㅋ
사마천 : 이 친구 안파는 물건이 없네...
유승원 : 나도 박카스남처럼 나이들고싶다
정마담 : 형 속옷은 추천안해줘요?
보보보 : 제임스펄스 티 조읍니다
이용원 : 까남예비군복자켓어디서삿습니까알려주세용
임양택 : ㅋㅋㅋㅋㅋ엔딩 웃기네요
toe hi : 가성비좋고 미국느낌 많이 나는 셔츠 --> 아베크롬비~! 걍 이거 사~! 여러말 필요없음. 빈티지원해? 걍 이거사~!

사도 안 아까운(?) 하이엔드&명품 남친룩 반팔티 총정리 - 로고플레이 편

난 아까운데 반팔티에 10만원 이상 쓸 줄 아는 사람들은 안 아까운 브랜드들임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7kg (상의 XL~2XL, 하의 33~34)
-
1.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2.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
체험단 및 영상 광고 문의 : 협업/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혠haen : 형 나 곧 아미 반팔티 입으러가.......응원해줘
참돔참돔 : 발렌 구찌같은 명품은 안입어봐서 모르겠고
진짜 아미 , 키츠네 , 아크네는 진짜 질이 개구림
딴건몰라도 영미랑 솔리드는 질 좋음
flair 86 : 나는 모르것다. 솔직히 구찌 티 입으라고 줘도 안 입음. 그거 되팔아서 내 입맛에 맞는 보세 반팔티나 여러 개 살듯. 옷에 로고나 글씨 박힌 거 존내 씹극혐
18 Argon : 10만원이면... 내가 입는 반팔티 7개에 국밥 가능이다...
언오금혈 : ㅋㅋㅋㅋㅋㅋ 아 제목 개찔리넼ㅋ 꼼데반팔티 10만원짜리 샀었는데 2년입으니까 프린팅다뜯김ㅋㅋ
j ws : 패션계의 헌터퐝
임준호 : 솔리드옴므백로고 컬러조합이 읏되서이쁜데 실물 블랙핑크개이쁨
펜애뽈 : 반팔은 증말 아까워....
사서쿠아 : 유튜버님 지금 이 영상에서 입으신 블랙 카라티 어디제품인지 궁금해요~ 깔끔하니 이쁘네요
밍TV : 걍 이만원이내 무지티가 갑이다. 왜냐 브랜드는 어차피 유행이 가거든 결국 평범한 브랜드가 됨

가성비 레이어드 기본 티셔츠 브랜드 총정리

★영상 내용 정정
옆라인 봉제 유무에 따라서 고급 저급으로 나누는건 아니고 스타일에 따라서 다른 것 뿐
내가 봉제 들어간건 싼마이라고 언급을 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쏘리..
명품들은 다 봉제있는데 개헛소리지 tl바..

심리스 방식으로(옆구리 봉제x) 만든 티셔츠는 일반 티셔츠와 비교했을 때
결리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 조금 더 편안한 느낌이 있어서
내복같은거 할때 많이 활용하거든 이런 의미로 기본티니까
심리스가 좋다라는 식으로 말한다는게 헛소리 작렬했네
봉제 없는게 무조건 좋다 라는 식으로 말해서 수정하려구ㅜㅜ
(영상수정은 불가하니 고정댓글로 수정할게)

심리스가 예전에는 무조건 싼 방식이다 이런말이 있었는데 요새는
심리스 방식 강조하는 제품들도 많아지는 추세야!
단순히 봉제선 없는 것보다 핏을 고려해서 봉제선을 없애는 방법이
다르기도 하고!!! 세탁할 때 뒤틀림 이런거 없애기도 좋고 !!
북미에서는 이런 방식이 비용이 조금 더 든다고 해!



1. 무탠다드
- 그냥 좀 싫음 핏이;;

2. 길단
- 오버핏x, 정핏 좋아하는 사람들 추천 (집에서 입는 티로 추천)
http://gildan.co.kr/index.html

3. 트리플에이
- 오버핏x, 정핏 좋아하는 사람들 추천 (길단보다 트리플에이 더 추천)
https://store.musinsa.com/app/brand/goods_list/aaa

4. 샤카웨어 (ppl)
- 루즈핏 선호, 스트릿,힙합 스타일 강추
https://smartstore.naver.com/shakawearkr

5. 챔피온
- 어깨라인 안 예쁨 비추, 블루텍,레드텍 추천
http://www.ssg.com/search.ssg?target=all\u0026query=%EC%B1%94%ED%94%BC%EC%98%A8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
1.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2.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
체험단 및 영상 광고 문의 : 협업/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큿쿄 : 형?..ㅋㅋ 무탠다드한테 어디 맞았어?? 보세브랜드라니 ㅋㅋ 티셔츠도 종류많은데 어느거라고 정확히알려주지 아쉽네.. 여태재밋게봣는데 오늘영상은뭔가별루당
김동진 : 길단 미국핏도 올렸으면 좋았을거란...생각이 드네요......
cvhjc jjj : 형 믿고 샤카웨어 2개 질렀는데 기본티로 입기도 좋음 근데 기본티로 입으실 분들은 기장수선 필수이실듯 옷 퀄리티는 가격대비 깡패임
호옹이 : 형 난 이거 보고 형 구독 시작했어 늘 응원한다 ㅋㅋㅋ
bal ju : 0:34 뻘하게 터지네 ㅋㅋㅋㅋ편집자가 더웃기냨ㅋㅋㅋㅋ
JunHyeok Kim : 샤카웨어 사러간디
쎄게물기 : 샤카웨어 라지 이상 싹 품절 ㅠㅠ
hjk g : 트리플a개쓰레기 한번빨면 개작아져서 못입고 원단까끌까끌하고 역겨운 기름냄새나고 몇번사거 다시는 안 삼 ㄹㅇ믿거
Rufus P : 샤카웨어 사신 분들중에.. 제가 170/ 68에 어깨는 넓은 편인데 M사이즈를 사도 될까요?? L은 기장이 너무 길거 같아서요..
백승우 : 아 샤카웨이 품절이라서 못사형,, 제고 좀 넣어달라고 해줘 ㅠ

... 

#고급면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9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js0b591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