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촬영잠옷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팩트만 조회 211회 작성일 2020-10-22 06:36:44 댓글 0

본문

일상 브이로그(VLOG) 스파오 짱구 잠옷, 스몰웨딩 촬영 후기

안녕하세요 멍(을 잘때리는)옐 입니다! 학교 과제를 통해 처음으로 미니 웨딩드레스를 입고 사진 찍어봤는데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촬영할 때 포즈가 잘 안나올까봐 걱정을 좀 많이했었던 하루 였습니다! 다행히 생각보다 너무 잘나와서 만족스러웠고,
그 다음날 폭풍 쇼핑을 해서 스파오 짱구 잠옷을 샀는데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해요!

*구독과 좋아요 감사합니다*
* 인스타그램 by_sos7 *
JOY of CROCHET - 조이코바늘 : 너무 이뻐요~~ 계속 올께요~~
이루리 ILULIY : 속눈썹이 붙이면 아프구나

웨딩 촬영 원본과 수정본 차이 함께 비교해봐요(ft. 오브스튜디오)

안녕하세요!
웨딩 촬영 사진이 나와서 함께 비교해 보려고 영상을 짧게 준비해봤어요!
저희는 보정을 과하게 하지 않고 자연스러움을 요청드려서
크게 달라진 점을 못느끼실 수도 있어요!

촬영은 오브 스튜디오 신정모 작가님께 받았어요!
그럼 이쁘게 봐주시고 다음 영상에서 또 만나요♡호들~
이현주 : 진짜 전후차이가 별로 안나요!
두분이서 워낙 이쁘고 잘생기셔서
채오니 : 너무이뻐요ㅠㅠㅠ이언니 진짜 너무재밌는데 빨리 많이많이 알려졌음좋겠음ㅠㅠ
YINGJI ZHANG : 너무 이쁘네요~사진 모두 몇장 인가요?
김은혜 : 헿 차이 모르겠는데욥~~?
sururi : 언니는 진짜 언니 자신을 사랑하는게 너무 느껴져서 구독자인 저희한테도 그 좋은 기운이 오는 것 같아요 ♥️ 비포애프터 적나라하게 공개하기 사실 민망한 부분일 수도 있는데!!!! ㅎㅎ 물런 비포도 예뻐서 흠잡을 데 없지만..
이굠 : 들박언니 is 뭔들!!!!!!!!!!!! 원본도 넘 이쁘다는
리hgg : 너무 잘어울려요 ㅠㅠㅠ
범쥬 : 보는내내 엄마미소지으면서 봤어용...흐뭇
젼히 : 아 쥔짜 너무 예뻐요ㅠㅠㅠㅠ 차이 1도 안느껴지는걸요❤️
남서연 : 그냥 두분다 웃는게 너무 예쁘셔서 원본이랑 수정본이랑 뭐가다른지 전 정말로 모르겠네요

[안 보면 大후회] 메이트언니들! 웨딩촬영 꿀팁 대방출!

안녕하세요~ 메동이들!
잘 지내셨나요?
오늘은 웨딩촬영 꿀팁으로 인사드립니다!
웨딩촬영을 앞둔
예랑,예신 분들은 모두 집중해주세요!

웨딩촬영 시 알아두면
정말 도움이 되는 꿀팁들만 모았어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라면서!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 ▼ 청주 결혼준비 문의▼ ▼

◆웨딩 카톡문의 : gksk235

◆웨딩 전화문의: 043)274-7030

◆메이트언니들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thematewedding

◆메이트언니들 공식 인스타 아이디
matewedding_official

◆메이트언니들과 만나요~ 웨딩박람회에서 ^^
http://www.cjwedy.co.kr/
Rachel : 완죤유용합니당b
유바비 : 진짜 꿀팁이에요
컨페티는 하려는데 풍선(여러개나 or 멘트적힌 큰거)비누방울 추천하시는지 궁금해요...!
잉어잉여 : 정장 언니 너무 이쁘다...
고슴도치 : ㅋㅋㅋㅋ신랑님 꿀팁포즈3가지 넘 웃기고귀여워욬ㅋㅋㅋㅋ 7월웨딩촬영인데 감사합니당❤
김선미 : 아 너무너무 유용한데! 마지막 신랑 팁 3가지 오글거리네요 ㅎㅎㅎ 잘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어스위티 : 감사해요ㅠㅜㅜ
felineKei : 감사합니다 ☺️
heesun lim : 와..나란히서있을때 팔짱끼는법
신랑이 앞으로 나와주는거 개꿀팁!!!!감사합니다
jiun9981 : 정말꿀팁이에요! 감사합니다 ^^
우성정 : 최고의 영상!

... 

#웨딩촬영잠옷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82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js0b591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